1981년식 효성스즈끼 GSX250E 팝니다.
안녕하세요?
1보 후퇴, 2보 전진을 위해 아끼던 애마를 내 놓습니다
2015. 12. 22일 데려와 3년 1개월간 1만Km 정도 주행했습니다 (적산 34,000km)
영국에서 제너레이터 및 레귤레이터를 27만원에 들여오는 등
3년간 모두 150만원어치 수리 및 교체했어요
밑에 차계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수리는 2016년도에 다 끝냈고요
17~18년도에는 소모품만 교체허며 탔습니다
시동 잘 걸리고, 가속 시원시원하고, 잘 스고, 중립 잘 잽힙니다
특히 고속에서 우악우악 흡기음이 일품입니다^^
<본 차량의 단점>
1. 만RPM이상 고회전으로, 혹은 초급가속으로 조질(?)시 드물게 찜빠나는데
3년간 타면서 서너번밖에 없었어요
한5분 쉬어주면 ‘어김없이’ 괜찮아 집니다
2. 뒷타이어는 교환해줄 때가 되었습니다.
3. 앞쇼바 한쪽에서 오일이 비치는데 주행에 지장없어서 내내 그냥 타고 댕겼어요
입양 후 3년간 주행기록, 수리내역 등 소소한 라이딩 기록은 저의 블로그 및 유투브를 확인해 주십시오
* 다음블로그 unsunghero
* 유투브 SunnyBoone
여분의 용품(시트 걸쇠, 빽미라, 덮개), 원본 차계부파일, 취급설명서(영문제본) 같이 드리겠습니다
판매가격 0,000,000원입니다.
느을 고맙습니다
지숙이의 특장점, 다마 무지 밝아요^^
“왁왁” 스즈끼 특유의 흡기음이 일품입니다
그시절 기술의 정점 ANDF방식의 전륜
영국에서 공수해 온 제네레이터 및 레큘레이터로 교체했어요
기아등은 1, 2, 3, 6단이 들어오고 중립등은 그때 그때 달라요^^
통풍 좋은 1층 차고에서 보관해 왔어요
현재 짐다이는 띠냈습니다
원하시면 충청,호남지역, 경기남부지역까지는 직접 탁송해 드릴게요
<판매 후>
뜨거운 관심에 힙 입어 올리자마자 입도선매되었다
새로운 곳에 가서도 변함없이 강건하게 달리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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