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Motorbike(체게바라처럼)

[스크랩] 전북지부? 정모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전북 전주서 서식하는 수색입니다.^^;;;

 

4월 28일 근 반년만에 전북 지부 모임을 하였습니다...

 

번장님은 이안형님께서 해주셨구요^&^

 

다른 분들도 많이 나와주셨으면 했지만... 홍보가좀 안된듯 합니다...

 

오늘 모인 인원은 아안 형님(다운타운125 , 두부 티코) , 모군형님(k125) , 어린왕자(dh88) , 할리미라쥬슨(ct110) , 나^^(ns-01)

 

아직 전북 지부에 전무 찍사가 없어서...사진이라고 해봤자 재가 찍은 몇장 뿐입니다...^^;;;

 

집결지였던 전주 수목원입니다...

 

저는 지하도를 타고 유턴 해서 왔는데... 다들 큰길쪽에서 오시더군요...^^;;;

(데체 어디서들 유턴을 한것인지...;;;)

 

사정상 다운 타운은 중간에 티코로 변경되어 사진이 없네요...;;;

 

왜...???

재 ns-01은 올바처럼 안보이는 걸까요???

분명 94년식입니다...

 

뒤에 티코는 이안형님의 티코구요.... 사진의 주인공은 모군형님입니다.^^

 

 

왼쪽 부터 할리미라쥬슨 , 어린왕자 , 이안 형님 입니다.^^*

 

(당연 재가 사진을 찍은 것들이기에 재 사진은 없습니다..ㅋ.ㅋㅋㅋ)

 

 

중간 지점입니다...^^

(갑자기 중간 지접입니다...)

 

 

 

 

 김재의 금융 조합 건물입니다...

 

각 거쳐가는 부분 마다 이안 형님의 자세한 설명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이거 겁나 오렌만에 보네요.. 분명 재가 초등학교때까지만 해도 저거 사용했는데요...^^;;;

110V 소켓...ㅋㅋㅋㅋㅋㅋ

 

 

 건물 내부에 저런 것이 좀 많이 있더군요...ㅋㅋㅋ

 

(85년 재작으로 보이는 접시들...-_-;;; 나랑 같은 년식...ㅋㅋㅋ)

 

 

 

 요것도 같은거요...ㅋㅋㅋ

 

일단 이 이상은 달리고 먹고 놀고 하는데 바빠서 사진이 없어요...ㅠ,.ㅠ

 

너무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이자리를 마련 해주신 이안형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자주자주 모여서 달려용^^*

출처 : 올드바이크 매니아
글쓴이 : 水色(전북전주) 원글보기
메모 : 水色님이 쓴 글 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