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코 타이어 교체 (155/65 R13)
에코윙(155/65 R13)에서 브리지스톤(155/65 R13)으로 교체헌다.
총판에 문의허니 좀체로 나가지 않는 사이즈라 별도로 주문이 필요허단다.
그나마도 더 이상 수입허지 않는지 맹근지 한 1~2년 지난 타이어를 겨우 받아서 작업헌다.
구형 피아트 500에서나 귀경헐 법한 초협폭 타이어로 교체 후
155/65, R13
인치업 후에도 동력손실이 전혀 없는, 티코에겐 최적의 사이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전북총판
사장님은 작업 후 관심깊게 여그저그 훑어보신다.
간만에 날이 푸거지니 한 대씩 꺼내서 씻겨 준다.
시간도 촉박허고 팔심도 딸려서 물만 뿌려 대충 닦아낸다.
티코(91년)는 효자동세차장서 씻겨 주고,
엘란(96년)은 차고땜에 하늘채세차장이서 씻겨 준다.
카푸(93년)는 씻기기 전.
( 네바퀴차들을 오늘 첨으로 한자리에 모태본다)
카푸까지 씻긴 후 금암동 뽁대기에서.
주행후기
조향과 가속이 한결 경쾌히진다.
전주외곽도로 삼례IC에서 이서IC까지 140km/h까지 밟아본다.
“아따 물 찬 제비같네이...”
밟으면 밟는대로 쭈욱~쭉 올라간다.
“티코 니가 甲이란게”
지금 이시각만큼은 엘란이고 카푸고 안중에 없다.
엔진오일(파워클러스터 5W40)까지 교체헌 터라 매끈헌 엔진회전도 일조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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