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ide(2004~2011)

[스크랩] 어제 가져온 따끈 따끈한 프라이드 3dr

 언제부턴가 티코와 프라이드가 좋아졌어요..

   언제부턴가.. 카브레이터엔진음이 좋아졌습니다~

      이젠 오토기어보다 내맘대로 바꿀수 있는 수동기어가 좋아졌어요~

           그래서~ 프라이드도 구입했어요~^^ㅋㅋㅋ

                천사같은 우리 아내가 허락해준 내 프라이드~~~

                     벌써 복원 목록 쫙 뽑고 있습니당~

                          일딴 차부터 바바요~

                                         93년식이구요~

                                                3도어 

                                                    1.3캬브레이터 엔진

                                                          수동기어

                                                                 정렬의 레드....ㅡㅡ;;; 어쩌다가 빨간색차가 두대가 되었네요.. 난 검정색 좋아하는뎅

 

 조금 불독 같은 앞모습이에요~

 그냥저냥 앞모습은 귀염귀염해요~

라이트 키고 찍으려고했는데 전조등 다 나갔고...

차폭등 한개만 들어와서 걍 꺼버렸음.

 뒷모습은... 별로... 구닥다리....

ㅡㅡ;;; 하지만 난 구닥다리가 좋음~

그리고 비장의 무기!!!!

전차주님이 주신 리어피니셔와 리어윙!!!이 있......다....

근데.. 이것들이 스티로폼같은 재질이라.. 어떻게 도색해야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쪽지좀 주세욤 +_____________+

복받으실꺼에요~

 

 역시 해치백은 문을 다 열고 찍어야죵~~~

문짝 디게 큼~!

 

 

 

 옆모습 오동통하니.. 귀염귀염...

휠은 웨즈...뭐시기..레이싱 지티...ㅡㅡ;;;

솔직히 잘 모르겠슴돠~~

전차주님한테 물어보던지.. 휠에 써있는거 보고 나중에 올릴께요~~

가볍고 프라이드 순정림폭하고 같다고해요~

13인치!!!!

모양은 별로... 그다지... ㅡㅡ;;

도색하면 이쁘려나...~~~~

그래도머~~~ 웨즈니까.....

ㅎㅎㅎㅎ 이럴때 아니면 언제 웨즈써보남~~~ㅋㅋㅋㅋ

갑자기 이뻐보이네~~

 비장의 뒷모습~~~

엉덩이는 나중에 공개할께용~~

오디오 괜찮음!~~ㅋㅋ

 

 추억의 닭다리

몇번안돌려도 올라감~~~~

처음엔 돌릴때마다 재미있었는데......ㅡㅡ;;;; 지금도 재미있다고 말해야겠죠? ㅋㅋㅋㅋ

살짝 힘들어요~ㅠ.ㅠ

 전차주가 떼가면 어쩌나 싶었던 모모인디 핸들과 당구공기어봉~!

당구공기어봉은 벨기에꺼래요~

저걸로 기어변속할때 꼭 버스같아요~ 유격이 심해서~~ ㅋㅋㅋㅋ

한바퀴 돌려서 기어넣어줘요~~ 그게 간지죠~~ㅋㅋㅋ

전차주님의 센스~ 순정색상의 led계기판 튜닝과 공조기 튜닝~!!

만족스러워요~~~

 

 

 

오늘 기아부품점가서~~~

전조등 2개,

뒷데루등2개

기어박스쪽 부품들,

차폭등,

좀더 스포티한 그릴

신청하고 왔어용~

일단 전조등 달면서 차차 올릴께용~ 

출처 : 네바퀴
글쓴이 : 쥔장 원글보기
메모 : 전차주 스크랩헙니다^^